가 볼 만한 곳
홈으로 가 볼 만한 곳
Millard Falls
08/03/20  

왕복 1.4마일, 아주 짧은 산책길에 가까운 트레일이다. 그런데 그 어떤 산보다도 멋지다. 계곡 속을 물길 따라 올라 가는 거다. 하늘을 나뭇잎들이 가리고 있어 간간이 나뭇잎 사이로 비추는 햇살이 기가 막히다. 졸졸 흐르는 물소리는 뒹구는 낙엽. 지저분하다고 느낄 정도로 많은 잎들이 떨어져 이리 저리 구르고 있다.

 

움푹 파인 계곡을 물길 따라 걷다가 물소리가 조금 크게 들린다싶으면 바로 폭포가 나타난다. 비탈 꼭대기에 집을 짓고 사는 사람들이 기르는 개들이 심하게 짖는다.

 

짧으면서도 멋진 코스다. 만일 트레일이 너무 짧아 만족치 않으면 얼마든지 더 걸을 수 있다. Sunset Ridge Trail이 폭포로 가는 트레일 좌우로 연결되어 있다. 올라가는 방향에서 왼쪽으로 가면 아래쪽으로 가는 트레일이고 오른쪽을 택하면 산을 향해 올라 갈 수 있다. 한인들이 잘 찾지 않는다.

 

가는 길:

오렌지카운티에서 5번 N를 타고 북상하다가 605 N를 탄다. 210번을 만나면 웨스트로 갈아타고 12마일 정도를 간다. Lincoln Ave에서 내려 우회전, W Loma Alta Dr에서 우회전, Chaney Trail에서 다시 좌회전, Mt Lowe Rd만나면 우회전해서 0.5마일 정도 가면 주차장이 나온다. 여기가 트레일 헤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