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ㆍ 허리 디스크 협착증, 개원 27주년 기념 특진
06/11/18  

가든그로브 <윤동준 척추신경병원>…최고의 디스크 감압시스템 DRX9000 사용

가든그로브에 있는<윤동준 척추신경병원>이 개원 27주년을 맞아 척추 디스크 및 협착증 환자들을 위한 특진을 진행하고 있다. 이 병원의 윤동준 원장은 서울대학교와 UC 어바인을 거쳐 가주 척추신경보드 전문의와 미 척추신경협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27년 동안 목, 허리가 아프고 팔, 어깨, 다리, 엉치 등이 저리고, 땡기고, 마비증세 등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환자들에게 임상경험을 토대로 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여 척추신경 분야 최정상급 의료인이란 명성을 얻고 있다. 

 

윤 원장은 여러 종류의 감압 치료기들이 소개되고 있는 현실에서 환자들이 병원 선택 이전에 꼭 확인해야 할 몇 가지를 조언했다.
그는 “디스크로 인한 질환과 통증은 환자들마다 그 증세가 워낙 제각각인 데다가 치유 또한 매우 어렵다.”며, 의사의 경험과 실력이 제대로 된 치료를 위해 중요한 만큼 디스크 및 협착증 치료는 일단 많은 환자를 경험한 의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강조했다. 


윤 원장은 또 “최근에는 좋은 치료기기가 많아져서 디스크 환자들에게는 희소식이다.”라며 “의사 선택과 더불어 치료에 어떤 기기를사용하는가 하는 것 또한 좋은 의사 만나는 것 못지 않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윤 원장에 따르면 감압 치료는 일반 치료와는 달리 전문의라 할지라도 반드시 감압치료기 제조 회사에서 제공하는 고도의 교육을 이수해야 한다. 기기를 다루는 충분한 지식과 경험을 습득한 후에야 비로소 환자를 치료할 수 있으며, 감압기 시술 또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의사라야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을 지고 치료에 정성을 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윤 원장은 “종종 중고로 구입한 기기를 사용하는 병원들이 있다.”고 전하며, 중고기기를 사용하는 병원은 기기가 제조 회사에 등록이 안 되어 있을 가능성이 많을 뿐만 아니라 기기의 성능 자체도 의심이 갈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여러 개의 사무실을 보유하고 광고 물량 공세를 펼치는 병원들도 있는데, 과연 그런 곳에 전문 교육을 이수한 전문의가 몇 명이나 될지 의문이라면서, 그런 곳은 대부분 보조치료사들을 두고 일을 하기 때문에 최소의 효과밖에는 기대하지 못한다고 덧붙였다. 심지어 어떤 경우는 심한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환자도 있다고 한다. 

<윤동준 척추신경병원>에서는 디스크협착증 치료를 위해 이 시대 최고의 감압치료시스템이란 평가를 받고 있는 DRX9000을 사용한다.  특히 지난 12년 동안 이 병원에서 DRX9000 를 통해 건강을 회복한 환자 수만 해도 1000명이 넘는다고 윤 원장은 전한다.

윤 원장은 “지금까지는 고가의 치료비 때문에 정작 치료를 받아야 하는 환자들이 혜택을 못 받는 것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이었습니다.”라며 특진기간 동안 거의 절반 가까이 할인된 금액으로 더 많은 환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의료 서비스를 실시할 것을 약속했다. 

메디케어가 있는 시니어 환자들에게는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714) 539-1717

주소: 8281 Garden Grove Blvd. # C,  Garden Grove, CA 92844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