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 있습니다. 최고로 맞이하겠습니다”
05/03/21  

부에나파크 <TOP SHAUBU SHABU & BBQ GRILL>

 

세계는 지금 한국문화 열풍이다. K-POP는 물론이고 K-BEAUTY 그리고 K-FOOD까지 한국의 문화는 이제 한국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미국에서 살다 보면 이런 한국 문화 가운데 타인종의 실생활에 가장 깊이 뿌리내린 것이 한국의 음식문화라는 것을 실감한다. 한식당에서 타인종을 쉽게 만날 수 있는 것도 다 이런 까닭이다. 이런 한국의 음식 문화 가운데 가장 타인종의 호응이 큰 것이 바로 KOREAN BBQ이다.

 

부에나파크에 있는 <TOP SHAUBU SHABU & BBQ GRILL>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국식 샤부샤부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그 넒이만 9,000스퀘어피트에 달한다. 그만큼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 요즘처럼 코로나19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식사를 해야하는 현실에서는 더 이상 좋을 수 없다. 물론 입구에서 손 소독을 하고 발열 체크도 한다.

 

<TOP SHAUBU SHABU & BBQ GRILL>는 ‘All You Can Eat’ 메뉴를 제공한다. 품질 좋은 고기는 물론이고 한국 워커힐호텔 등 최상급 호텔 주방장 출신 주방장이 매일 새로운 요리를 준비해 서비스한다. 가격도 17.99달러부터 시작해 문자 그대로 ‘착한 가격’이 아닐 수 없다. 좋아하는 고기와 음식을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더욱 그렇다.

 

<TOP SHAUBU SHABU & BBQ GRILL>의 지미 리 대표에 따르면 이곳을 찾는 많은 고객들은 타인종이다. 하지만 더욱 신경을 쓰는 것은 한인 손님들이다. 한인들은 샤부샤부를 하는 방법, KOREAN BBQ의 방식으로 고기를 구워 먹는 방법 등을 잘 알고 있어 타인종 고객들의 길라잡이가 되기 때문이다. 한국 반찬의 맛을 가장 잘 알고 먹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들도 바로 한인들이다. 타인종들은 이런 한인들이 먹는 모습을 보고 따라서 조리하고 먹는다. 그러니 한인 고객들에게 더 특별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 지미 리 대표의 말이다.

 

한 장소에서 샤부샤부와 BBQ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특히 <TOP SHAUBU SHABU & BBQ GRILL>의 샤부샤부는 고기로만 하는 정통 샤부샤부이다. 그래서 샤부샤부 본연의 맛을 더 즐길 수 있다. 더구나 샤부샤부를 즐기고 난 후에는 밥을 볶아 먹을 수 있도록 볶음밥 재료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화룡점정 볶음밥까지 배부르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런치 스페셜(오후 2시까지 방문한 고객에게 적용)은 5월 15일까지 15.99불(정식 가격 17.99불)에 제공한다. 이런 탓에 문을 연 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벌써 <TOP SHAUBU SHABU & BBQ GRILL>을 찾은 사람들로부터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넓은 실내에 합리적인 가격, 샤부샤부와 BBQ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고, 코로나 방역 수칙까지 준수하면서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TOP SHAUBU SHABU & BBQ GRILL>는 행사 후 단체 모임의 공간으로도 제격이다.

 

“자신 있습니다. 항상 최고로 손님을 맞이하겠습니다. 찾아 주십시요.”

지미 리 대표의 목소리에 자신감이 묻어났다.

 

▶문의: (714) 820-6105

▶주소: 8948 Knott Ave., Buena Park, CA 9062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