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상속 계획과 롱텀 케어’ 주제 온라인 세미나
06/01/21  

미주 한인들의 건강 증진에 앞장서온 유나이티드 헬스케어가 지난 5월 5일 “은퇴 계획과 노후 준비에 관련된 롱텀케어”라는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상속/노인법 전문 김지아 변호사 (Pierro, Connor & Strauss, LLC)가 강사로 나서 상속 계획의 목적 및 기본 서류들, 바이든 상속세 개편 계획 등에 대해 강연했다. 강연 후에는 참석자들로부터 궁금한 점에 대해 질문을 받고 응답하는 시간도 가졌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5월 세미나에 이어 오는 6월 2일(수) 오전 10시(미 서부시간 기준) “신탁을 통한 상속 계획, 노후 생활의 가장 큰 지출인 롱텀 케어를 대비하는 방법”을 주제로 두 번째 온라인 세미나를 연다. 이날 세미나에도 김지아 변호사가 강사로 나서 ‘노후를 준비할 때 필요한 상속 계획과 롱텀케어 계획’ 등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석은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홈페이지(www.uhcasian.com)의 한국어 사이트에서 ‘커뮤니티 뉴스 및 행사’를 클릭하면 할 수 있다.  또는 uhcasian@uhc.com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는 링크를 보내준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아시안 부서의 유튜브 채널(uhcasian.com/youtube)에서는 그동안 진행되었던 유익한 세미나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측은 향후 개최되는 세미나 영상도 계속 유튜브 채널에 올릴 계획이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