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에 등록돼 있는 공진단, 경옥고, 팔팔단
07/06/21  

부에나파크 <명가한방백화점>…프로 모션 및 무료 건강 상담도

 

경옥고, 공진단. 한국 사람들에게 친숙한 한약의 이름이다. 귀한 약재들로 조제하고 효능이 뛰어나 예로부터 ‘한방 명약’으로 꼽힌다. 최근에는 면역력 강화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입증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건강 관리를 목적으로 복용한다.

 

허준은 동의보감에 ‘공진단’에 대해 ‘타고난 원기를 든든히 하여 신수(腎水)와 심화(心火)가 잘 오르내리게 하며, 오장이 조화되고 병이 생기지 않게 하는 약’이라며 ‘손상된 간을 치료하는 데도 사용한다”고 기록하고 있다.

또 ‘경옥고’에 대해서는 ‘정(精)을 채워 주고 수(髓)를 보하며 진기를 고르게 하고 양성(養性)하며 노인을 다시 젊어지게 한다. 모든 손상된 것을 보하고 여러 병을 없애어 오장(五臟)의 기가 차서 넘치고 흰머리가 검어지며 빠진 이가 다시 생기고 걸을 때 말이 달리는 것과 같아진다’고 기록했다.

 

이런 공진단과 경옥고를 직접 생산 판매하는 곳이 있다. 바로 부에나파크에 있는 <명가한방백화점>이다.

<명가한방백화점>의 김민수 대표에 따르면 <명가한방백화점>은 미국 유일의 한방환, 탕약 제조 허가를 받은 업체이다. 약재를 한국에서 수입해 공진단과 경옥고는 물론 <명가한방백화점>만의 ‘팔팔단’을 <명가한방백화점> 내 <명가한방병원> 한의사들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조, 판매한다. <명가한방백화점>의 ‘팔팔단’은 공진단과 경옥고에 들어가는 약재를 포함해 20여 가지의 약재로 제조하며, 원기 보충과 허약 체질 개선, 노화 예방, 치매 예방 등의 효과가 있다.

<명가한방백화점>의 공진단과 경옥고, 팔팔단은 미국식품의약국(FDA)에 등록돼 있어 안전성과 효능을 더 신뢰할 수 있다.

 

김 대표는 “공진단, 경옥고, 팔팔단은 부작용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안전하다.”면서 “모든 병은 예방이 가장 중요하듯이 보약도 건강할 때 복용해야 신체의 면역력을 증가시켜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준다.”고 말했다.

그는 또 “아무리 좋은 보약이라고 해도 하루아침에 그 효과를 나타내지 않는다.”면서 “최소한 한 달 정도는 꾸준하게 복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원장은 “설사 보약 복용 후에 그 효과를 느끼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그 효능은 몸속에 축적돼 있어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 7월 프로모션 및 무료 건강 상담

<명가한방백화점>에서는 7월 한 달 동안 공진단, 경옥고, 팔팔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자체에서 제작한 ‘쌍화탕’ 1개월분을 무료로 선물한다. 김 대표는 “흔히 쌍화탕을 감기에 걸렸을 경우 복용하지만, 평소에 쌍화탕만 꾸준하게 복용해도 건강 증진에 큰 도움이 된다.”면서 “<명가한방백화점>의 쌍화탕은 <명가한방병원> 한의사들의 노하우로 만든 최고의 쌍화탕이다. 특히 일상에서 신체 운동이 많은 사람이 복용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명가한방백화점>에서는 공진단이나 경옥고, 팔팔단을 구매하는 고객이 원할 경우 <명가한방병원>의 한의사들이 무료 건강상담을 해 준다.

 

문의: (714) 943-3434

        8401 Commonwealth Ave., Buena Park, CA 90621

▲ <명가한방백화점>의 공진단. 사진=명가한방백화점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