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약한 남자 눈썹, 당일 실제 눈썹처럼 풍성해 보이는 ‘헤어스트록(Hair Stroke) 기법’이 대세!
07/19/21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 Sharon Permanent Makeup>

 

나이가 들면 피부만 처지는 게 아니다. 눈썹이 빠지면서 눈썹 라인이 모호해지며 전체적으로 눈썹이 빈약해 진다.

 

풍성했던 눈썹이 빈약해지면 인상이 달라진다. 화장을 하는 여성들과 다르게 남성들은 눈썹만 풍성하게 잘 정돈되어 있어도 이미지가 한결 젊어보이고 자신감이 더해 진다. 이 때문에 남자 눈썹 정리 방법이나 눈썹 모양에 따른 이미지 관리 화장법 등을 알려주는 SNS가 인기다.

 

그러나, 눈썹이 빈약하고 휑하면 눈썹 정리나 모양 만들기 자체가 어렵다. 그래서일까, 눈썹 ‘반영구화장’이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도 인기다. 그러나, 눈썹 ‘반영구화장’이라고 다 같은 것이 아니다. 기존의 눈썹 문신 테크닉이 색을 채우는 수준으로만 시행 되었기 때문에 너무나 인위적이고, 시간이 지날수록 색이 파랗게 변했다. 그런 측면에서 볼때 현재의 ‘3D반 영구 눈썹’은 ‘자연 눈썹’을 표방하고 있다. 하지만, 이 또한 단점을 지닌다. 이유는1년도 되지 않아 80~90% 칼라가 빠져서 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매년 비용 부담과 번거로움이 따르기 때문이다. 즉, 단순한 기술 발달만으로는 온전한 ‘반영구적 자연눈썹’에 다다르지 못하는 것이다. 여기에 실제 눈썹에 근접한 시술자의 미적 감각과 오랜 경험에서 습득한 테크닉이 결합될 때, 비로소 온전한 ‘반영구적 자연눈썹’이 완성된다.  

 

남성들에게 자신감을 주는 샤론 여 원장만의 ‘반영구적 헤어스트록’ 기법! 

남자 눈썹은 눈썹의 골격을 파악해야 한다. 여성의 경우, 다양한 눈썹 모양, 색상과 톤 조절이 우선이라면 남성은 유행을 쫓기 전에 원래 눈썹 라인의 형태를 살핀 뒤, 한 올 한 올 눈썹의 방향을 따라 실제 눈썹처럼 시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사실, 여성처럼 무작정 눈썹을 그리듯 문신을 한 남성들을 종종 보게 되는데 그 모습은 보기에 민망한 경우도 적지 않다.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의 샤론 여 원장은 “남성은 여성의 눈썹처럼 전체적으로 칼라를 넣거나 눈썹의 가장자리에 선의 형태가 만들어지면 어색해집니다. 실제 눈썹의 형태에 접근해야 하는데, 그것이 말처럼 쉽지 않죠! 이 때문에 남성 눈썹에 경험이 많은 ‘헤어스트록’ 분야의 전문가를 선택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답니다. 그렇지 않고, 여성 눈썹 다루 듯하면 남성의 품격을 손상시킬 수 있거든요. 그러기 때문에 대상에 따라 부분적으로 휑할 땐 원래 눈썹 방향에 따라 없는 곳만 실제 눈썹처럼 연결하고, 전체적으로 빈약할 땐 눈썹의 앞부분부터 끝부분까지 헤어를 실제처럼 4Dimention으로 섬세하게 그려야 합니다.”라고 전한다.

빈약한 눈썹을 실제 눈썹처럼 보이게 하는 것, 이 모든 것이 화합을 이뤄 완성된 작품이 나오기 위해선 이 분야의 경력과 노하우, 심미안을 지닌 전문 시술자를 만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샤론 여 원장은 풍부한 경험에 더해 칼라 분석에 대한 전문지식을 겸한 경력자로 미용과 성형분야에 있어서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한다. 실제 눈썹처럼 풍성해 보이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헤어스트록’ 테크닉,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풍성해 보이는 반영구적 눈썹을 제공하는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헤어스트록 기법을 응용해 눈썹뿐만이 아닌 탈모 부위에도 적용하여 부분적으로 휑한 가르마 부위와 정수리 탈모는 기본이고 중증 탈모로 인해 가발을 착용하던 많은 사람들에게 시술 당일 가발을 벗게하는 편리함과 자신감을 제공하고 있다.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들도 샤론여 원장의 ‘반 영구적 헤어스트록 기법’을 통해 진정한 자기 관리를 원한다면, 지금 곧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의 문을 두드려 보는 것이 좋겠다. 

 

▶문의: (213) 500-2193

 LA: 975 S, Vermont ave #203, Los Angeles, CA 90006

 Buena Park: 5423 Beach Blvd., Buena Park, CA 90621(Style Box)

▲ 시술 전(왼쪽), 후 비교 사진. USA에서 특허 된 100% 식물성 올개닉 제품으로 칼라의 변색이 없고 오래간다. 사진=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