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쥬얼그룹, LA에 플래그숍 오픈 기념 초저가 판매·공짜 선물 잔치
09/20/21  

컬러스톤 모이사나이트 특별 초대전도…다음달 15일까지 옥스포드팔레스호텔

 

LA를 비롯해 뉴욕과 버지니아 등에서 미주 교포들을 상대로 20년 가까이 최대 규모의 보석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고베쥬얼그룹이 LA 한인타운 중심가인 8가와 옥스포드애비뉴가 교차하는 곳에 있는 옥스포드 팔레스호텔 1층에 플래그숍(Flag Shop) ‘젬코(Gem Ko)’를 지난 15일(수) 그랜드 오픈했다. 

 

‘젬코’는 각종 진주 보석을 비롯해 에메랄드, 사파이어 등의 컬러스톤, 그리고 최근 들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아몬드 대용석 모이사나이트 등 각종 보석 5천여 점을 구비해 매장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보석의 명가 고베쥬얼그룹은 ‘젬코’ 오픈 기념으로 모이사나이트와 컬러스톤 특별전을 열고 7캐럿 대형 모이사나이트 등을 비롯해 보조석으로 다이아가 박힌 5캐럿 모이사나이트 반지 그리고, 3부 42개로 제작한 모이사나이트 테니스 팔찌 등 40여 점을 전격 공개했다. 

 

초저가 판매와 공짜 선물 잔치

고베쥬얼그룹은 ‘젬코’ 오픈 기념으로 진주목걸이, 컬러스톤 귀고리, 반지, 브로치 등을 초저가로 판매하고 100불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컬러스톤 팔찌나 브로치를 선물로 증정하는 화끈한 공짜 선물 잔치도 벌인다.

 

 ‘젬코’는 또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9월 15일(수)부터 1달 동안 올해 대세 보석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컬러스톤과 광채에서 다이아몬드를 능가해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세공 모이사나이트 특별 초대전을 개최한다.

 

‘젬코’는 분기별 한 차례씩 한인 여성들이 선호하는 한국 세공 보석 등 각종 보석의 특별 초대전을 여는 등 보석 사업을 다양화, 다각화함으로써 특히 세공이 뛰어난 한국의 보석을 알리는 LA 보석의 명가로 키워나갈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고베쥬얼그룹 측은 "이번 컬러스톤과 모이사나이트 특별 초대전에서 불타는 듯한 루비, 쿨한 사파이어 블루, 바다 빛을 닮은 에머럴드 등 대담한 컬러스톤과 팬더믹에도 그 인기가 식지않으면서 오히려 세계적인 붐을 일으키고 있는 '모이사'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컬러스톤 모이사나이트 특별 초대전

기간: 9월15일 ~ 10월 15일(오전 10시 ~ 오후 7시) 

장소: LA 옥스포드팔레스호텔 1층 (8가와 옥스포드)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