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데우는 따뜻함, 몸을 채우는 건강함
09/27/21  

 로렌하이츠 <본죽&비빕밥 카페>

 

죽이 환자를 위한 음식이라고 생각되던 때가 있었다. 그러나 최근 들어 사람들의 죽에 대한 인식은 몸을 회복하는 환자식에서 건강식, 다이어트식, 아기의 이유식 등 일상의 치유식으로 변화했다. 그 변화의 중심에는 죽 전문 업체인 ‘본죽’이 있다. ‘본죽’은 한국 요식업체 최초로 전복죽, 삼계죽, 불낙죽 등 맛과 영양을 가득 담은 다양한 건강죽을 선보이며 죽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변화시켰다.

 

이런 ‘본죽’이 ‘본죽&비빕밥 카페’로 거듭나며 더욱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기존의 다양한 죽 메뉴를 비롯해 본비빔밥, 버섯불고기비빔밥, 매콤낙지비빔밥, 차돌강된장비빔밥, 각종 돌솥비빔밥 등의 비빔밥 메뉴를 비롯해 소고기뚝배기, 해물뚝배기 등의 뜨끈한 국물 뚝배기 메뉴, 한국인 밥상의 터줏대감인 김치찌개, 된장찌개 등도 이젠 ‘본죽&비빕밥 카페’에서 즐길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본죽&비빕밥 카페’에는 갈비와 제육볶음, 해물떡볶이, 궁중떡볶기, 해물파전 김치전 등의 요리까지 준비돼 있어 연령대에 상관없이 다양한 구성원이 함께 식사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밝은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우리가 살고 있는 남가주에서도 ‘본죽&비빕밥 카페’를 만날 수 있다. 그 대표적인 곳이 로렌하이츠 ‘본죽&비빕밥 카페’이다.  

“집에 아픈 사람이 있다면서 죽을 주문해 가는 분들이 계세요. 그분들은 우리 죽이 아픈 가족의 쾌유식이고 건강식이기를 간절히 기도하는 마음일 겁니다. 그럴 땐 저희도 진심을 담아 아픈 사람의 쾌유를 빕니다. 우리 죽의 온기로 마음이 따뜻해지고 몸이 건강해져서 더 행복한 하루, 건강한 삶이 되기를 우리 로렌하이츠 ‘본죽&비빕밥 카페’의 모든 사람들이 마음 속으로 기원하는 것이죠.”

 

로렌하이츠 ‘본죽&비빕밥 카페’의 모든 메뉴는 홈페이지(https://bonjukandbibimbabcafe.com/)를 통해 주문과 결재를 함께할 수 있다. 구글 검색창에 한글로 ‘로렌하이츠 본죽’을 검색해도 화면 오른쪽에 온라인에서 바로 주문할 수 있는 창이 뜬다. 그곳을 클릭해 들어가면 쉽게 주문, 결재할 수 있다. 또 스마트폰으로 아래 사진속의 QR코드를 찍은 다음 주문, 결재해도 된다.

온라인을 통해 주문, 결재하면 매장에서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는 동안 기다려야 하는 불편을 피할 수 있다. 주문 후 매장을 방문하면 바로 픽업해 갈 수 있다.

 

문의: (626) 269-0649

        1744 Nogales St. #B, Rowland Heights, CA 91748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