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고 쾌적한 라미라다 ‘Paloma Town Home’분양
09/27/21  

1 달러 할인 행사도 진행

 

1926년 창립 이후 주택 및 아파트, 상업용 건물 건축 분야에서 높은 명성을 쌓아온 Warmington Group이 최근 라미라다시에 새로 조성한 ‘팔로마 타운홈(Paloma Town Home)'을 분양한다.

 

Warmington Group은 지난 24일 에드 잉 라미라다시장, 쟌 루이스 시의원 등 라미라다시 관계자와 리차드 트루히요, 노엘 하이메스 등 라미라다 상공회의소 관계자 그리고 Warmington Group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모델 홈 오프닝 행사를 열고 ‘팔로마 타운홈’의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팔로마 타운홈’은 라미라다시 Valley View Ave 와 Imperial Hwy가 교차하는 지점에 위치해 부에나파크, 풀러턴 등 한인 상가 밀집지역과 매우 가깝다. 또 5번, 91번, 605번 프리웨이로의 접근성이 뛰어나 특히 한인들에게는 최고의 입지 조건을 갖춘 곳에 건립됐다.

 

‘팔로마 타운홈’은 3Beds, 3.5Baths(1,775sq), 4Beds, 3.5Beths(1,950sq)등 두 종류가 있으며 모든 가구에는 LG 가전제품, 쿼츠 카운터톱, 우아한 셰이커 스타일 케비닛 등 프리미엄 주방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더해 스마트 홈 시스템을 갖추어 삶의 질과 편의성을 높이고 보안도 강화했다. 또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패티오 시공도 가능하다. 공급 물량은 총 39가구이다.

 

Warmington Group은 현재 ‘팔로마 타운홈’을 분양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00달러를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은 크레디트(Credit) 형태로 제공되며, 이는 클로징 비용이나 HOA 비용(월 285달러), 인테리어 추가 및 변경 옵션 비용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조기 소진 될 수 있으므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는 분양 사무실로 문의해보아야 한다. 분양 사무실 오픈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사이트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https://paloma39.com

 

월요일: 오후 1시~오후 6시

화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 (714) 409-1385 크리스탈(영어)

주소: 12902 Oliana Drive, La Mirada, CA 90638

▲ 모델 홈 그랜드 오프닝 리본컷팅 행사. 사진=타운뉴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