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브랜드 안경, 선글라스 UP TO 40% 세일
10/04/21  

<딘스안경>… 100 이상 구매 접이식 돋보기, 핸드폰 돋보기 무료 증정

 

<딘스안경>이 100불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접이식 돋보기나 핸드폰 돋보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접이식 돋보기는 작고 예쁜 케이스에 가지고 다니기 편하며, 접고 펴고 쓰기 좋은 돋보기 안경이며, 핸드폰 돋보기는 얇고 예쁜 케이스를 핸드폰 뒤에 붙일 수 있어서 언제든 필요할 때마다 꺼내 보기 좋다.

<딘스안경>은 또 여름 행사로 명품 안경테 및 선글라스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안경과 함께 구매할 경우엔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딘스안경>은 ‘가치소비’를 트렌드로 앞세우는 전문 안경점이다. <딘스안경>의 운영정신은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되 적정 마진에 판매한다’이다. 가격대는 보다 저렴하면서 품질은 최고급 수준을 유지하는 전략을 취해 실용성을 최고 가치로 내세워 가치소비시대의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딘스안경>의 운영 방식은 독특하다. 가격대는 보다 저렴하면서 품질은 최고급 수준을 유지하는전략을 취해 실용성을 최고 가치로 내세운다. 제품의 가격을 높여 매장의 이미지를 고급화하는 것은 오히려 쉬운 일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는 것이 더 큰 도전이다. 그동안 <딘스안경>이 내세운 ‘가치소비’ 시장에 진입하려는 업체들은 많았지만 대부분 오래버텨내진 못했다.

 

<딘스안경>은 최첨단 기기와 시설, 안경을 맞출 때 가장 중요한 시력 측정의 경우 최첨단 측정 시스템, 자동추적 검안기를 도입,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력 측정을 하고 있다. 검안기에 반영된 혁신적인 광학 설계는 지름 2mm의 작은 동공까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 추적 측정이 가능하며 일반 안경은 물론 누진다초점 안경까지 개인의 시력에 가장 잘 맞는 안경을 제공하고 있다. 

<딘스안경>에서는 연예인 안경테를 세일가로 20달러부터 판매한다. 또 프리미엄 다초점렌즈를 50% 세일하여 판매한다. 특히 프리미엄 다초점렌즈 구매 시 빛 반사 차단 코팅을 무료로 해 주기 때문에 다초점안경을 구매하기 매우 좋은 기회이다. 
그 외 250달러 상당의 ‘드라이브웨어’ 렌즈는 세일 가격인 180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장거리 운전자들 특히 골프 애호가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매장 정면과 맞은편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가 편리하며, 일요일도 오픈한다.

 

문의: (562) 282-5716

주소: 21053 Bloomfield Ave., Lakewood, CA 90715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