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리모델링 마치고 추수감사절 기념 할인행사
11/22/21  

<딘스안경>…본보 독자 위한 특별 선물도 준비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딘스안경>이 지금 추수감사절을 기념하기 위한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기간은 12월 15일까지이다.

 

이번 할인 행사에는 다양한 새로운 명품 브랜드 선글라스와 안경이 새로 런칭되었으며,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잇다. 가볍고 편한 연예인 안경테는 안경을 맞추면 안경테 하나에 20불까지 할인해 주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

 

사이프레스 Bloomfield와 Centralia 가 교차하는 지점에 있는 몰 안에 위치한

<딘스안경>에 처음 들어서면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엘에이 한인타운 안경점들보다 더 크고 안경 셀렉션이 더 많기 때문이다. 최근 <딘스안경>은 대규모 리모델링을 통해 매장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였다.

<딘스안경> 측은 “‘딘스안경’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해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리모델링 또한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선물을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경기불황에도 <딘스안경>을 찾는 고객이 더 늘고 있는 이유를 짐작할 수 있게 하는 대목이다.

 

<딘스안경>은 창업 초기부터 내려온 운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이른바 ‘어포더블 럭셔리‘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정말 좋은 럭셔리 제품도 최대한 가격을 낮춰 구매 장벽을 허물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한다는 전략이다.

 

<딘스안경> 측은 안경을 맞추기 위해서는 ‘정확한 검안은 기본’이라고 강조한다. 그래서 최첨단 기기와 시설, 안경을 맞출 때 가장 중요한 시력 측정의 경우 최첨단 측정 시스템, 자동 추적 검안기를 도입,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력 측정을 하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 기간 동안 프리미엄 다초점 렌즈를 360달러에서 50% 세일하며,  프리미엄 다초점 렌즈 구매 시 빛반사 차단 코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본보 독자를 위한 선물 행사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본보 독자임을 밝히면 100불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접이식 돋보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돋보기는 수량이 한정돼 있어 모든 고객들에게 지급할 수 없기 때문에 구매하기 전에 꼭 ‘타운뉴스‘ 독자임을 밝혀야 한다.

 

일요일도 오픈한다. 단, 수요일에는 문을 닫는다.

 

문의: (562) 282-5716

주소: 21053 Bloomfield Ave., Lakewood, CA 90715

▲ 사진=딘스안경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