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화장, 100% 천연 식물성 안료로 안전 Up! 지속 효과 Up!
11/22/21  

부에나파크 <루비 올개닉 영구화장>… 현재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

 

최근 들어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꾸민 스타일) 메이크업으로 맑고 깨끗한 얼굴을 드러내는 뷰티 스타일링이 주목을 받으면서 반영구화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반영구화장은 일반 문신과 달리 자연 눈썹, 아이라인, 헤어라인, 입술 등 피부 표피층에 색소를 주입해 민낯에도 자연스럽게 화장한 효과를 짧게는 수개월에서 길게는 3~5년 동안 지속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개인의 피부색, 모발색, 눈동자색에 맞춰 시술하면 화장을 살짝 한 듯한 효과로 또렷한 인상을 만들어주고 맨얼굴의 윤곽을 살려준다. 특히 땀이나 물에 의해 지워지지 않아 매일 화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최근엔 남성들도 더 좋은 이미지로의 변신을 위해 반영구화장을 받는 이들이 늘고 있다.

 

반영구 화장은 한번 시술하면 문자 그대로 반영구적으로 지속되기 때문에 영구화장으로 불리기도 하며 시술하기 전에 자신에게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채에 대해 전문가와 충분히 상의해야 한다. 무엇보다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한 소독과 위생관리가 필요하다. 아름다움을 위해 건강을 잃을 수는 없는 일이다. <루비 올개닉 영구화장 (Ruby Organics Permanent Makeup>이 주목받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다.

<루비 올개닉 영구화장>은 영구화장 시술에 미국에서 생산되고 인증 받은 Organic Permanent Makeup(올개닉 영구화장, OPM) 안료를 사용한다. OPM은 광물질이나 알코올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100% 천연 식물성 고농축 안료로 산화철 안료와 달리 시간이 지남에 따른 색의 변화가 거의 없어 영구화장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천연 식물성이라서 금속으로 인한 신체 오염의 걱정도 없다. 그만큼 고품질이고 값도 다른 원료보다 비싸다.

 

<루비 올개닉 영구화장>의 루비 신 원장은 미국에서 Western Beauty College졸업, JK Permanent Makeup과 OPM School을 수료하고 정식으로 캘리포니아 피부 전문가 라이선스를 획득한 영구화장 아티스트이다. 수학 과정에서 피부와 소독 등 영구화장에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했기 때문에 더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시술한다. 여기에 약 25년의 피부 관리, 영구화장 분야 경험과 뛰어난 미적 안목으로 고객의 피부색, 얼굴 모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과 스타일을 찾아준다. 시술 전 안전을 위한 조치도 철저하게 한다.

<루비 올개닉 영구화장>의 ‘홈페이지(rubyorganicspm.com)-MORE-Before & Aftercare’를 방문하면 영구화장 시술 전과 후에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자세하게 설명돼 있다.

신 원장은 잘못 시술된 영구화장 수정에도 일가견이 있다.

 

■ 할인 프로모션

<루비 올개닉 영구화장>은 지금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눈썹(Eye Brow)+아이라인(Eyeline)은 600달러(정가 700달러)에, 눈썹/아이라인/입술 가운데 2부위를 함께 시술하면 100달러 할인해 준다.

월, 화, 수, 금,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문을 열며, 목, 일요일은 문을 닫는다.

 

문의: (714) 388-8540

        5931 Beach Blvd., Buena Park, CA 90621(Mai Hair Story 옆)

▲ 루비 신 원장.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