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 있는 전문가가 마음까지 치료한다
08/08/22  

<라인성형외과> 어바인 지점 개원…개원 기념 프로모션 진행 중

LA 타운 내 최대 규모의 성형외과로 각 분야별 4 명의 실력 있는 성형전문의가 외모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치료해 주는 <라인성형외과>가 최근 어바인점을 오픈했다.

<라인성형외과> 어바인점은 3,000 sq. ft의 넓은 공간에 새롭고 체계적인 최신 시스템을 갖추고 모든 성형수술 상담과 시술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한인 마켓인 ‘H마트’를 비롯해 한식당 등 각종 유명 식당이 입점해 있는 몰(2700 Alton Pkwy., Irvine, CA 92606)에 위치해 있어 진료 함께 장보기 등의 생활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동안 <라인성형외과>를 방문하고 싶어도 먼 거리 때문에 포기해야 했던 어바인을 비롯한 오렌지카운티 거주 한인은 물론 샌디에이고 거주 한인들도 <라인성형외과> 어바인점 개원으로 인해 최고의 실력을 갖춘 성형외과 전문의의 진료와 시술을 수월하게 받을 수 있게 됐다.

라인성형외과는 현재 얼바인점 오픈 기념으로 보디 전문성형의와 함께하는 ‘애플 힙업 성형’ 2,000달러 할인 행사를 LA와 어바인점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라인성형외과> 측은 “애플 힙업 성형은 금방 빠져버리는 자가지방 볼륨이 아닌 안전하고 검증된 엉덩이 임플란트”라면서 “영구적이고 만족할 만한 뒷모습을 바란다면 한 번 상담 받아 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최근 들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스킨 부스터, 리쥬란 힐러도 3번 시술 시 300불을 할인해주고 있으며 울쎄라 시술 시 샤넬주사를 보너스로 제공하는 등 각종 시술과 레이저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어바인점은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 5 일, 오후 6 시까지 문을 연다. 일요일과 월요일은 쉰다.

<라인성형외과>측은 “<라인형형외과>는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정품만을 사용한다.”면서 ” <라인성형외과>는 실력이 검증된 믿고 찾을 만한 성형외과로 고객이 만족하는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무료 상담 문의
LA점: (213) 383-3322
어바인점: 949.209.5568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