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이프레스 <헤어비전22> 외부 전경. 사진=타운뉴스
사이프러스 ‘헤어비전22’…최신 서니펌·링거 볼륨펌 인기
우리는 누구나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서 첫인상을 받고, 또 나의 첫인상을 그에게 준다. 그런데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첫인상이 결정되기까지는 약 6초의 시간이면 충분하며, 첫인상의 결정 요인으로는 외모가 80%, 목소리가 13%를 차지하고, 인격은 7%밖에 되지 않는다고 한다. 결국 외적 이미지가 첫인상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셈이다.
▶ 유명 연예인들 머리도 책임져
사이프러스에 있는 ‘헤어비전22(Hair Vision 22)’는 고객의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는 헤어스타일과 컬러를 찾아주는 헤어숍이다.
‘헤어비전22’의 라이언 원장은 남자머리 전문 헤어디자이너, 애니 원장은 여자머리 전문 헤어디자이너로 서울의 서초동과 LA에서 20년 이상 대형 헤어숍을 운영한 노하우를 갖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깨끗하고 조용한 사이프러스에 헤어숍을 열었다. 한국에 있을 때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유명 연예인들의 머리를 책임졌던 실력자이다. 그는 헤어스타일이든 염색이든 ‘연예인 누구누구처럼 해 주세요’라고 주문하는 고객들을 보면 걱정이 앞선다고 한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과 컬러일 때에야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선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그의 신념과 실력은 벌써 입소문을 타 ‘헤어비전22’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 머릿결 상하지 않는 서니펌
전기 대신 스페셜 로트를 사용해 머릿결이 상하지 않으면서 세팅펌과 같은 효과가 있는 서니펌은 젊은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햇살에 살짝 말린 듯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웨이브가 특징이어서 서니(sunny) 펌으로 불린다. 뻗치는 머리를 차분하게 정리하거나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이 좋아한다. 드라이 없이도 자연스러운 볼륨이 유지돼 출근 스타일링으로도 간편하다. 애니 원장은 “3~4시간 걸리는 세팅펌과 달리 1시간 30분이면 완성되고 가격도 저렴해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추천한다.
▶ 풍성한 머리 ‘링거 볼륨펌’ 인기
‘헤어비전22’는 최근 한국에서 인기가 높은 링거 볼륨펌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링거 주사가 그렇듯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서 탄력 있는 볼륨감을 살리는 링거 볼륨펌은 머리숱이 적거나 갈라지는 머리의 볼륨을 살려 3~4개월은 풍성함을 즐길 수 있다. 미국에서는 전문 업소가 없어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모발을 가지런하게 하는 링거펌 모류 교정과 볼륨을 더 강조하는 링거펌 뿌리볼륨 모두 가능하다.
▶ 헤어컷, 펌, 염색, 매직스트레이트 전문가
자타가 인정하는 매직스트레이트, 헤어컷, 펌, 염색 전문가인 애니 원장은 그 명성에 걸맞게 사용하는 제품도 최고급이다. 특히 일본 제품을 사용해 효과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머릿결을 상하게 하지 않는 매직스트레이트는 ‘헤어비전22’가 자랑하는 전문 분야다.
또 남자 헤어컷은 15달러로 서비스하고 있다.
자신의 머리를 믿고 맡길 단골 헤어숍이 없어 고민인 사람,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지 못해 헤어숍을 찾을 때마다 갈등인 사람, 자신의 피부색에 어울리는 머리색을 찾지 못한 사람 등 머리와 관련한 어떤 문제를 가지고 있더라도 ‘헤어비전22’을 찾는다면 속 시원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헤어비전22’는 Ball Rd와 Moody St의 교차하는 곳(월그린 옆)에 있다.
문의: (714) 995-5333
주소: 5031 Ball Rd., Cypress, CA 9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