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건강해야 가정이 건강합니다!
11/05/18  

부에나파크 <화심 쑥 좌훈방> 연말 할인 행사

 

샌디에이고에 사는 주부 K 모 씨(46)는 수 년 동안 음부소양증(질 가려움증)으로 고생을 해 왔다. 병원에서 처방해준 연고를 발라도 가려움증은 그때만 사라질 뿐, 약효가 떨어지면 다시 가려움증이 되살아나 그를 괴롭혔다. 설상가상으로 가려움증은 병원 처방 약에 내성이 생겨 더 이상 약물치료가 소용이 없었다. 그러던 중 쑥 좌훈이 여성 가려움증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부에나파크에 있는 쑥 좌훈방 <화심>을 찾았다. 처음에는 ‘병원 치료로도 나아지지 않던 가려움증이 쑥 좌훈을 한다고 나아질까?’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쑥 좌훈이 여성 질환에 좋다는 이야기가 있으니 한 번 시도나 해보자’하는 마음에 부에나파크 <화심 쑥 좌훈방>에서 쑥 좌훈을 시작했다. 그렇게 4-5 차례 쑥 좌훈을 하자 거짓말처럼 가려움증이 사라졌다. 그는 “4년 동안 병원에서도 못 고친 가려움증을 ‘쑥 좌훈’으로 벗어났다.”며 “<화심>이 명의다.”라고 감탄했다.

부에나파크 <화심 쑥 좌훈방>에서 ‘쑥 좌훈’을 하고 음부소양증을 물리친 K 모 씨의 실제 사례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만이나 여성 질환, 피부미용에 모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좌훈요법’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좌훈요법이란 쑥, 익모초, 민들레 등의 약재를 태워 나오는 열기를 회음(생식기 및 항문사이나 주위) 주위에 쏘이는 것이다. 각종 질병의 예방과 치료는 물론 다이어트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특히 여성들 사이에서 새로운 건강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좌훈을 규칙적으로 하게 되면 혈액순환을 왕성하게 하고 여성 호르몬의 원활한 분비를 도와 살도 빠지고 뼈도 튼튼해져 골다공증까지 예방해 주는 효과가 있다. 조선시대 명의 허준의 저서 동의보감에도 ‘여성의 하복부 통증과 질병은 모두 한기가 모여 딱딱해진 병이니 마땅히 훈증(薰蒸)을 해야 한다’고 기록돼 있을 정도다.

 

‘쑥 좌훈요법’은 복부비만과 냉대하, 음부소양증, 하복부 냉증, 방광염, 자궁내막증, 자궁근종, 불임증 등의 여성질환, 기미, 주근깨, 여드름이나 뾰루지와 같은 피부 트러블뿐만 아니라 치질, 치루, 탈항 등의 항문질환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전립선 같은 남성 질환 등에도 좋은 효과를 보인다고 하여, 최근 여러 분야에서 많이 활용하고 있는 추세이다.

 

‘쑥 좌훈’을 하면 몸이 훈훈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현대 의학에서는 체온을 1도 올리면 면역력은 3-5배 높아진다고 한다.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각종 질병에 대한 저항력이 높아진다는 것이다.

 

부에나파크 <화심 쑥 좌훈방>에서는 ‘쑥 좌훈’ 후에 몸에서 나는 쑥 냄새 때문에 좌훈 후 바로 다른 사람 만나기를 꺼려하는 사람들을 위해 정갈한 샤워장도 갖추고 있어 염려할 것이 없다. 한국 겨울의 맹추위를 이겨내고 돋아나 바닷바람을 맞고 자란 강화산 쑥을 사용해 더욱 효과가 있다. 이 쑥은 다른 쑥에 비해 냄새가 강해 더 순한 쑥을 사용하는 업체도 있지만 <화심>의 제니 한 원장은 강화산 쑥 사용을 고집한다. 냄새가 독한 만큼 치유 효과가 크다는 것이 그 이유이다.

 

▶ 연말 할인 행사

부에나파크 <화심 쑥 좌훈방>에서는 현재 쑥좌훈 10회에 299불(정상가 350불)하는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화요일-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 목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 일요일은 낮 12시부터 밤 8시까지 문을 열며, 월요일은 쉰다.

 

문의: (714) 228-0200

주소: 7851 Commonwealth Ave., Buena Park, CA 90621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