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 대규모 취업박람회…한인 업체들 대거 참여
05/07/18  |  조회:135  

9일, 코스타메사 OC 페어 & 이벤트 센터

 

대규모 취업박람회가 9일 코스타메사에 있는 ‘OC페어 & 이벤트센터’(88 Drive, Costa Mesa, CA 92626)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미셀 박 스틸 OC수퍼바이저와 LA상공회의소의 또 다른 비영리단체인 ‘KACC 파운데이션’이 공동으로 주최한다.

 

이번 취업박람회에는 뱅크오브호프, 한미은행 등 한인은행과 한남체인, H마트, 자연나라, 보졸로 등의 한인 기업, 대한항공과 KT아메리카, CJ아메리카 등 한국지상사 등을 비롯해 LAPD, 어바인시, 라구나비치, 샌타애나, 부에나파크, 가든그로브시, 애너하임시, LA와 오렌지카운티 셰리프국 등 지방자치단체와 기관들이 참가한다.

또 24 아워 피트니스, 애슐리퍼니처, 남가주 오토모빌클럽, 버팔라 와일 링스, 디즈닐랜드리조트, 콕스커뮤니케이션, 팹시사, 홈디포, 보잉사, 어바이 컴퍼니 등의 기업들도 함께 한다.

미셸 박 스틸 수퍼바이저는 "로컬 기업과 정부기관 에이전시 등 잡 벤더만 120곳 이상이 참여하고 특히, 전체 벤더 중 정부기관 비중이 40%가 될 정도다. 이번 행사가 구직자들에게 좋은 직업을 찾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장에는 구직자들을 위한 인터뷰 요령이나 이력서 작성 요령 등을 소개하는 부스도 마련된다. 

행사 참가는 무료이며, 주차도 무료로 제공된다. ochiringfair.com 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