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TV방송, 이제 합법적으로 시청하세요!
02/17/20  

<Kooli>‘ONDemand Korea’…다양한 특별 이벤트 진행중

 

수구초심(首丘初心), 여우가 죽을 때에 머리를 자기가 살던 굴 쪽으로 둔다는 뜻으로, 고향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이르는 말이다. 이처럼 이민생활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이 태어나고 자란 고국에 대한 그리움이 없을 수 없다. 더구나 한국 사람의 경우 K-Pop, K-Beauty, K-Food는 물론 이젠 K-Movie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한국 문화(K-Culture)가 세계의 주류 문화 반열에 올라선 지금, 그래서 더 그립고 생각나는 것이 한국이다.

 

이럴 때 한국 TV방송을 시청하는 것은 이민살이에서 큰 낙이 된다. 인터넷이 발달한 요즘, 마음만 먹으면 한국 TV방송을 시청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자칫 잘못했다가는 낭패를 볼 수도 있다.

 

몇 년 전 초고속인터넷망 보급에 따라 한국의 고화질 방송 콘텐츠를 거의 실시간으로 제공하던 불법 IPTV 업체들이 당국의 철퇴를 맞았다. 그런데 이때 불법 IPTV 기기를 설치한 식당 등의 한인 업소들까지도 책임을 물을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한인사회는 잔뜩 긴장했다. 불법으로 설치된 기기를 통해 방송 콘텐츠를 시청한 것만으로도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다는 사실에 불법 콘텐츠 제공 업체에 가입했던 한인들은 탈퇴와 환불을 요구했지만 금전적인 손실을 입은 것은 물론 법적인 책임이란 측면에서 불안에 떨어야 했다.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한국 방송을 시청하는 것은 이민생활에서 큰 즐거움이 아닐 수 없다. 한국 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이다. 하나는 미국에서 송출하는 한국어 TV방송을 통해서, 다른 하나는 인터넷을 통해서이다. 그런데 미국에서 송출하는 한국 방송은 한국에서 방송한 날짜에 비해 최소 몇 일에서 몇 주 늦게 방송돼 이미 그 내용이 알려져 시청하는 재미가 감소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IPTV 등 인터넷을 통해 한국 방송 콘텐츠를 즐긴다. 이때 꼭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이 있다. 바로 합법성 여부이다.

 

한인 사회에는 이미 잘 알려진 업체인 <Kooli>의 ‘ONDemand Korea’는 합법적으로 한국의 TV방송은 물론 영화까지 합법적으로 제공하는 대표적인 IPTV 제공 업체이다. 세금 포함해 월 19.99불만 지불하면 한국의 고화질 방송, 영화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말기 임대료와 개통비 등의 부대비용, 약정기간, 위약금도 없어 가입에 대한 부담감도 없다. IPTV업체 가운데 최다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라이브 채널도 제공하며, 스마트론과 타블렛으로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특별 이벤트

<Kooli>의 ‘ONDemand Korea’에서는 현재 특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친구 추천 이벤트’로 친구 소개 가입 시 추천인에게 타겟이나 아마존에서 사용할수있는 20불짜리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 ‘갈아타기 이벤트’로 타회사·불법 회사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 <Kooli>에 가입하면 처음 한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1’ 이벤트도 있다. 서비스 가입고객에게 ‘ONDemand Korea’ 프리미엄 맴버십(월 10.99불)을 서비스 기간 내내 무료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패밀리 플랜 이벤트’로 한 가정에서 1대 이상의 TV를 시청하는 경우, 두 번째와 세 번째 TV Box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문의: 1-888-213-5924, support@kooli.tv, www.kooli.tv

*고객 상담 서비스센터 시간

월요일-목요일: 오전 9시 오후 6시, 금요일: 오전 9시-오후 5시, 일요일:오전 9시-오후1시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