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깔스럽고 푸짐한 한·일식 한끼가 7.99불
06/29/20  

가든그로브 <미소야 >의 다양한 투고 메뉴…업장 방역도 실시

 

“아무리 맛있고 좋은 음식도 주머니 사정으로 맛볼 수 없다면 화중지병(그림의 떡)이지요. 최고의 요리라고 해서 으리으리한 식당에서 돈 많은 사람들만 향유할 수 있다면 진정한 요리로서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보기 어려워요. 누구나 맛보고 즐길 수 있을 때에야 사람을 위한 음식이 되는 것이지요. 그래서 저희 가게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을 고집하고 있어요.”

가든그로브 <미소야>의 박 헤드셰프는 이렇게 말한다.  “좋은 음식은 좋은 식재료로부터 시작된다.”는 그는 15년 동안 베버리힐즈에서 까다로운 외국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런 <미소야>가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한인들을 위해 7.99불에 즐길 수 있는 한·일식 투고 메뉴를 개발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다양한 투고 메뉴

메뉴도 다양하다.

새콤달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회덮밥’부터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생선 알이 먹는 재미를 더하는 ‘돌솥알밥’, 스시용 고품질 고등어를 구워 뼈를 발라낸 ‘생고등어구이’, 소의 뼈를 푹 고아 우려낸 진한 국물이 속까지 확 풀어주는 ‘고기설렁탕’, 이외도 돼지불고기덮밥, 김치찌개, 돈까스, 연어데리야키, 치킨데리야키, 우동 등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메뉴들이 준비돼 있다.

투고는 월요일-토요일까지 오전 11시 30분 이후면 영업시간 내 언제나 가능하다. 일요일은 영업하지 않는다.

 

업장 방역 실시

<미소야>는 지난 5일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전문 방역업체에 의뢰해 전면적으로 업장 방역을 실시했다. 이는 매월 한 차례씩 실시해온 방역과는 별도로 코로나19의 위험을 사전 예방하기 위한 더 치밀하고 고강도로 실시한 특별 방역이었다.

 

문의: (714) 530-1000

주소: 8893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CA 92844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