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임이 아니라 난임입니다”

by 타운뉴스 posted Apr 2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3대를 이어 온 불임 치료의 비방(秘方) <일청한의원>

 

어느 직업에서나 경험은 직무 능력을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특히 사람의 건강과 목숨을 지키는 일을 하고 있는 의사의 경우, 풍부한 임상 사례는 사람의 목숨을 구하는 보배로운 약이 될 수 있어 경험이 곧 생명인 경우도 많다전통 있는 한의원에서 내려오는 비방도 결국 경험으로부터 나온다. 경험이 많으면 병증에 제일 적합한 처방을 쓸 수 있고, 그러면 질병을 치유하는 시간도 단축되고 치료하기도 수월해진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임상 경험이 많을수록 치료율도 높아진다.

 

이런 의미에서 많은 한의원들은〈일청한의원〉의 3대라는 타이틀을 부러워한다.. 〈일청한의원〉의 1대 송준헌 원장은 불임 치료로 명성을 얻었다. 이 명성은 2대 송효인 원장을 거쳐 3대인 애너하임 <일청한의원> 송선호 원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송 원장은 애너하임 <일청한의원>과 한국 <일청한의원>은 주 2회 정기적인 비디오 컨퍼런스를 열어 미국에서도 한국과 같은 치료율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네이버 최대의 육아, 임신 정보 카페인 맘스홀릭베이비(cafe.naver.com/imsanbu)에 높은 임신 성공률로 자주 언급되는 그 <일청한의원>이 바로 우리가 살고 있는 미국에도 있다.”고 말했다.

 

송 원장은 또 요즘처럼 불임/난임 부부가 많은 시대는 없었다불임 때문에 찾아오는 부부의 연령대가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데이 부부들이 들려주는 수많은 노력과 시행착오를 들으면 마음이 무거울 때가 많다특히 치료의 최적기인 골든타임을 놓치고 찾아오는 부부들을 볼 때면 안타깝기 그지없다.”라며신체의 항상성을 이용하는 한의학은 여성질환 및 불임 등에 기대 이상의 효과를 준다난임/임신의 경우는 시간 싸움이다. 거듭 말하지만 치료의 적기를 놓치는 우를 범해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최근 들어 조기 유산율이 높아지면서 초기에는 임신 사실을 숨기는 분들이 많다흔히 출산 후 우울증은 알고 계시지만 임신 초기의 유산 걱정으로 인한 임신 중 우울증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 한다하지만 유산에 대한 걱정은 오히려 태아에게 독이 된다그렇기 때문에 유산을 경험하셨거나 유산의 조짐이 보인다면 주저하지 말고 가까운 한의원을 찾아 꼭 진료를 받아보아야 한다특히출혈이 비치거나 밑으로 빠지는 느낌의 통증이 있거나생리통 같은 통증이 있다면 촌각을 다투는 응급상황이기 때문에 빠른 시간 안에 치료를 받아야 한다.”라고 말했다.

 

송 원장은 마지막으로 저희 <일청한의원>은 지난 75년 이상의 경험을 토대로 교민 여러분께 힘이 되고자 한다언제든지 한방치료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홈페이지(www.icoriental.com)에서 무료로 상담 받으실 수 있다.”“<일청한의원>아이를 갖지 못해 고민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과 항상 함께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월요일 금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예약 환자만 진료한다.

 

문의: (714) 497-3755

주소: 1327 E. Katella Ave., Orange, CA 92867

 

 


Articles

1 2 3 4 5 6 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