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도 이젠 유기농이 답이다!”

by 타운뉴스 posted Jul 05,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미국 유일 유기농 매트리스, 낙타 순모 이불 딜러십 <The Haus>

 

잠이 보약이다. 잠은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뇌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는 등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하지만 무조건 많이 잔다고 건강해질까?

 

수면 전문가들에 따르면 수면은 양보다 질이다. 불편한 잠자리에서 잠을 자고 났을 때의 찌뿌둥함을 떠올려보면 쉽게 수긍이 간다. 침구가 중요한 이유이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침대 매트리스는 스프링으로 몸을 받쳐주는 것이다. 하지만 <The Haus> Yun 김 대표에 따르면 이런 매트리스는 오래 사용하다 보면 변형이 생겨 아늑한 잠자리를 보장하지 못한다. 김 대표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화학 물질로 만들어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다.”그래서 건강과 편한 잠자리를 찾는 사람들은 화학물질을 전혀 함유하고 있지 않고 친환경 제품인 오개닉 라텍스 매트리스를 찾고 있다.”고 말한다.  

그에 따르면 100% 고무 수액으로 만든 라텍스 매트리스는 탄성이 좋아 전신을 고르게 받쳐준다. 또 통기성이 탁월해 사철 사용해도 언제나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천연 고무수액으로 만들어 합성 화학물질의 두려움에서 자유로울 수 있으며, 곰팡이와 집먼지진드기 등의 해충이 서식할 수 없어 피부질환, 비염, 천식, 알러지, 아토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침구 역시 마찬가지다.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서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진드기 등이 서식할 수 없는 항균성을 가지고 있어야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이 낙타 순모 이불이다. 낙타 순모 이불은 아토피와 다한증 등을 예방하여 명품 중의 명품으로 평가받는다. 그래서 여름이든 겨울이든, 1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낙타털은 일년에 한 번 낙타가 털갈이를 하는 시기에 채취하므로 그만큼 귀하다. 그래서주로 명품 코트, 스웨터, 머플러, 장갑 등 고급 의류 제작에 사용되고 있다. 또 동물의 털 중에서 유일하게 염색 및 탈색이 안 되어 천연 색상 그대로를 사용한다. 화학 약품을 이용해 가공하지 않는 것이다. 그러므로 피부 건강에는 더할 수 없이 좋다. 유럽의 상류층들이 낙타 순모 이불에 열광하는 것도 다 이런 이유 때문이다.

 

<The Haus>에서 판매하고 있는 100% 오개닉 라텍스 매트리스와 낙타 순모 이불은 유럽 최고의 오개닉 제품 생산 업체인 PROLANA사의 완제품으로 미국 내에서 유일하게 딜러십을 보유하고 있는 <The Haus>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PROLANA사에서 제조한 100% 오개닉 야크 이불, 역시 100% 오개닉 WOOL COTTON으로 제작한 다양한 친환경 침구류도 판매한다.

 

화요일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7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열며 월요일은 쉰다. 사우스코스트프라자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714) 557-1088, 한국어 문의: (909) 802-9717

주소: 688 Baker St., Costa Mesa, CA 92626

 


Articles

1 2 3 4 5 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