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 융통이 길을 열어 드립니다”

by 타운뉴스 posted Jan 08,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0년 이상의 파이낸스 운영 경력 <K&J 파이낸스>

 

돈 걱정 안 하고 살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그런 사람이 얼마나 될까?

살다보면 누구나 돈이 필요할 때가 있다. 지금 당장 내 주머니에 없다면 어쩔 수 없이 다른 사람의 돈을 빌리든, 금융권의 도움을 받든 해야 한다. 하지만 그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마땅히 돈을 빌릴 만한 사람이 없다거나, 금융권을 이용하려고 해도 신용이 좋지 않아서, 혹은 대출 조건을 갖추지 못해서 등의 이유로 실제로 손에 돈을 쥘 수 있는 기회는 그리 호락호락 주어지지 않는다.

 

이럴 때 한인이 운영하는 <K&J 파이낸스>를 찾으면 답답한 마음을 풀 수 있다.

<K&J 파이낸스>10년 이상 운영 경력의 파이낸싱 업체로 그간 돈 때문에 애를 먹고 있던 한인들에게 자금 융통의 길을 열어주며 신뢰를 쌓았다. 그 결과 믿고 찾는 파이낸싱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음과 같은 사람들이라면 <K&J 파이낸스>의 문을 두드리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1. 주거래은행으로부터 sba loan또는business loan 거절된 사람

2. business또는 line of credit을 받은 상황에서 추가 사업 자금을 융통하고자 하는 사람

3. 비즈니스를 하면서 크레디트 머천트 일일 매상이 확인되는 사람

4. 크래디트카드를 소유하고 사용 내역에 대해 미니멈페이만 겨우 하고 있는 사람

 

<K&J 파이낸스>는 크레디트 점수가 낮아 기존에 융자가 거절된 경우, 크레디트 조정 후 융자해주는 플랜도 운영하고 있다.

 

<K&J 파이낸스> 측은 미국의 경기가 펴졌다지만 우리 한인들이 느끼기에는 불경기가 지속되고 있다.”설상가상 은행 문턱은 더 높아만 가고 이로 인해 현금 마련과 사업 자금 융통에 애를 먹는 한인들이 많다. 이런 한인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다.”며 실제 내 손에 돈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K&J 파이낸스>에서 잡아볼 것을 권했다.

 

문의: (213) 436-6928, (213) 401-8342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