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도 끝도 ‘환자중심’…치료 과정 모니터링도 가능

by 타운뉴스 posted Feb 1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어바인 지역 <김건중 종합치과> 확장 이전 기념 특별 행사

 

치과에 대한 두려움은 남녀노소를 불문한 공통의 정서다. 공포는 진료 의자에 앉기 전부터 시작된다. 진료실에서 간헐적으로 새어나오는 신음, 공사 현장을 방불케 하는 기계소리는 ‘무서운 치과’를 대변하는 이미지들이다. 하지만 <김건중 종합치과>는 사람들의 이러한 치과에 대한 선입견을 모두 바꿔준다. 친절하게 맞아주는 스텝들과 특유의 훈훈한 미소로 반겨주는 김건중 원장. 확장 이전하면서 특히 신경 쓴 인테리어는 다른 어느 치과에서도 찾아볼 수 없을 만큼 환자중심적이다.

 

4명의 전문의, 2명의 치위생사가 함께 하는 종합치과

<김건중 종합치과> 한두 명의 의사에게 의존해 치과 치료의 특정 영역만 치료하는 치과가 아니라 4명의 분야별 전문의와 2명의 미국 자격증을 가진 치위생사가 함께 치료하는 종합치과이다. 그렇기 때문에 수술, 교정, 미용 어떤 종류의 치과 치료든지 환자에 맞는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있다.

 

환자와 고객의 마음까지 살피는 세심함

<김건중 종합치과> 치료실에는 환자용 모니터가, 컨퍼런스룸에는 보호자용 75인치 대형 모니터가 설치돼 있어 환자의 치료 과정을 환자는 물론 보호자들까지 세세하게 모니터링할 있다. 이런 까닭에 치료를 받는 환자들은 보호자와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아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낄 있다. 이는 다른 의미에서 의료진들의 실력에 대한 자신감의 발로라고 해석할 수도 있다. 자신감 없인 의료행위 과정을 공개할 없기 때문이다.

 

환자 중심의 초현대식 시설

<김건중 종합치과> 현재의 위치로 확장 이전하면서 치료실의 공간을 넓히고 천정도 높여 환자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치료받을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아동용 치료실에는 앉아서도, 누워서도 영상을 있도록 개의 모니터를 배치해 아이들로 하여금 치료의 무서움을 덜어낼 있도록 배려했다.

 

확장 이전 기념 특별 행사

<김건중 종합치과>에서는 확장 이전을 기념해 특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4 30일까지).

먼저 임플란트 상담+3D CT X-Ray를 무료로 제공한다. 3D CT X-Ray치아 및 치아주변의 모든 구조물을 실제로 해부한 것처럼 선명하게 3차원의 입체화면으로 나타내주어 치아의 뿌리 끝에 생기는 염증이나 물주머니의 모양, 크기, 위치 등까지 정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해 주는 최첨단 기기이다.

아울러 교정치료를 하는 경우 700달러를 할인해 준다.

65세 이상으로 헬스케어(PPO)에 가입됐거나 메디케어 B플랜에 가입된 경우 임플란트 시 뼈를 이식해야 하는 경우, 반값으로 치료받을 수 있다.  

 

확장 이전한 <김건중 종합치과> 터스틴 예당뒤편에 있다.

 

문의: (949)679-6000

주소: 2492 Walnut Ave. #200, Tustin, CA 92780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