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건강
홈으로 일반건강
건강, 면역력이 답이다…비타민C
05/18/20  

건강식품은 약이 아닙니다. 자신에게 부족한 영양 성분이 있으면 이를 보충하여 건강을 챙기기 위해 먹는 것이 건강식품입니다. 그런데 자신에게 맞는 건강식품을 찾기 위해서는 많은 시행착오를 겪기도 하고 그래서 오랜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너무 고가의 제품에 현혹되어 건강관리라는 본래의 의미를 망각하기도 합니다.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면역력 증강이 가장 중요합니다.

면역력을 올려주는 건강식품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우리가 잘 아는 홍삼이나 산삼도 그런 식품입니다. 하지만 이들 제품은 몇 백 불에서 몇 천 불을 호가하는 제품이 있을 정도로 고가입니다. 고가의 제품이 아니면서도 산삼이나 홍삼처럼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비타민C입니다. 값도 매우 저렴해 면역력 증강을 위해 건강식품 복용을 고려하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비타민C를 복용하십시오.

 

음식을 통해 비타민C를 섭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과일이나 채소를 많이 섭취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정한 양을 일정한 시간에 섭취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인체는 자체적으로 비타민C를 생산하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옛날 선원들은 비타민C를 섭취하지 못 하고 오랫동안 먼 거리 항해를 하다 괴혈병으로 죽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동물들은 인간과 달리 비타민C를 합성해 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키우는 개와 고양이 같은 동물들은 야채나 과일을 먹지 않고 사료만 먹어도 비타민C를 생산해내며 사람과 달리 감기도 잘 안 걸립니다.  충분한 양의 비타민C가 공급되지 않으면 면역력이 약화되어 질병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비타민C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혈관을 이완시키고 혈액이 엉키지 않게 하며 혈관벽에 콜레스테롤이 끼는 것을 방지하여 혈압을 내리주어 심장병과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항바이러스, 항히스타민 작용을 하며 특히 납을 비롯한 중금속과 독성화학 물질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미국에 오래 살다 보면 계절성 알러지로 고생 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비타민C 고용량 요법을 꾸준히 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점진적으로 좋아지는 현상을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또한 미네랄 등 영양소 흡수를 도와주며 백혈구 생성을 도와서 면역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눈밑의 멜라닌색소로 인한 다크써클과 기미를 방지해 줍니다. 이러한 효과 때문에 화장품에도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원료 중의 하나 입니다.

 

 

◈ 비타민 전문점: (714) 534-4938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