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건강
홈으로 일반건강
먹을 것 다 먹으면서 쉽고 간편하게 하는 다이어트가 있다고요?
03/25/24  

“오늘 너무 많이 먹었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매일 반복되는 다이어트의 외침. 운동하기는 너무 힘들고 식단 조절은 매번 실패하고 먹고 싶은 것은 왜 이리도 많은지. 마음처럼 쉽지 않은 너무 어려운 다이어트, 쉽게 할 수는 없을까?

다이어트 의학의 건강지킴이 ‘다이어트주사’
먹을 것 다 먹고도 쉽고 간편한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주사’는 현대의학의 큰 발전이다. 살도 빠지고 요요현상도 없이 건강도 지키는 ‘다이어어트 의학의 건강 지킴이’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니다. 췌장에서 적절한 양의 인슐린을 방출하도록 도와줘 글루카곤 분비를 낮추어 혈당을 조절해 준다. 이때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조절한다. 또한 위의 소화액 배출을 약간 지연시켜 식욕을 감소시키며 또한 식사 후 수치를 조절하여 체중 감소를 해주는 원리인데 그 성분이 세마글루타이드(Semaglutide)약물이다.

세마글루타이드(Semaglutide)성분의 효과
오젬픽(Ozempic), 위고비(Wegovy)라는 당뇨병 치료 주성분이 세마글루타이드(Semaglutide)이다. 2017년에 당뇨병 치료제로 FDA 승인을 받았고 글루카곤 유사 펩타이드 작용제인 세마글루타이드 성분이 살을 빠지게 한다는 효과까지 입증되었다. 드디어 2021년에는 비만 치료제로 FDA 승인을 받았다. 홈케어로 셀프 주사를 놓으면 되는 아주 간편한 방법이지만 의사 진료 및 처방으로 투여 용량이 정해진다.

펜터민(Pentermine)과 세마글루타이드(Semaglutide)의 차이
다이어트 약물로 널리 알려진 펜터민(Pentermine) 복용약은 식욕 억제제로 단기간(4주) 이내로 빠르게 다이어트 효과를 보는 장점은 있다. 그러나 분노 조절 장애, 환청, 환시, 조울증, 조현병 등의 정신적 부작용이 있고 요요현상이 있다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세마글루타이드 다이어트 주사는 펜터민 복용약보다는 아주 빠른 효과는 아니지만 3개월 이상이면 체지방 15%가 감소되고 부작용은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다.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으며 음식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다.

세계적인 핫이슈 세마글루타이드 다이어트주사
세계적인 영국의학 학술지 Lancet Diabetes & Endocrinology 3월호에 세마글루타이드 임상 효과에서 비만, 당뇨병, 심혈관 질환을 종합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좋은 치료제라고 발표했다. 또한 체중 감량 82.9%, 복부내장지방량 40% 감소로 유효성이 입증 되었으며 안전성이 높은 것으로 발표했다. 세마글루타이드 다이어트 주사 요법은 전 세계적인 핫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복부내장지방에는 탁월한 효과를 보고 있다.

내겐 ‘너무 어려운 다이어트’는 이젠 굿바이!

이젠 ‘아주 쉬운 Dr.K 퀵 다이어트 주사’로 굿데이!

먹을 것 다 먹으면서 쉽고 간편하게 살도 빼고 건강도 지키고 요요현상도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미리미리 준비하여 노출의 계절에 대비해 보자 보자!

▲ Dr. K Medi Spa 원장 한의학박사 김은희 714-204-6652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