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아름다움, 한곳에서 다 챙기자!
02/08/21  

라하브라 <비주 스킨클리닉 BIJOU SKIN CLINIC>

 

‘피부 미인’을 꿈꾸지 않는 사람은 없다. 그래서 좋다는 화장품도 발라보고, ‘피부 미인은 잠꾸러기’라고 해서 허리가 아프도록 잠도 자 보고, 찜질방이며 피부 마사지며 좋다는 것은 다 해보아도 영 성에 차지 않는다. 그래서 피부 전문가를 찾아 나서지만 정말 진정한 전문가로부터 최고의 관리를 받고 있는 것인지는 늘 의문이다.

라하브라에 있는 <비주스킨클리닉>이 주목받고 있는 것도 이런 이유와 무관하지 않다.

 

한방과 연계한 비만 탈출 프로그램

<비주 스킨클리닉>의 에밀리 박 원장은 피부 전문가 이전에 한의사이다. <비주스킨클리닉>이 한방과 접목된 비만 탈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것도 이런 까닭이다.

박 원장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집에 머무는 기간이 길어지면서 운동 부족과 잘못된 식습관으로 비만을 겪는 사람들이 늘었다.”라면서 “<비주 스킨클리닉>에서는 비만 탈출을 위해 한방 치료를 통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함과 동시에 잘 빠지지 않는 뱃살, 팔뚝살 등을 빼기 위해 지방 분해 주사와 함께 고강도 집중된 초음파로 피하에 열에너지를 공급해 지방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게 해주는 기기인 Hipro-v를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면역력 높여 주는 비타민 주사

코로나 시대에 면역력 증대를 위한 비타민 주사도 <비주 스킨케어>에서 맞을 수 있다.

박 원장에 따르면 비타민 B12를 비롯한 비타민 B군과 비타민C 등이 함유된 복합 비타민 주사는 2주에 한 번씩 꾸준하게 맞으면 피부와 혈색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피로감을 줄여주고 면역력을 높여준다.

비타민D 주사는 한 번 주사로 그 효과가 6개월 동안 지속된다. 비타민D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인체 감염을 막는 것으로 밝혀졌다.

영국 브리스톨대의 애드리안 멀홀랜드 교수 연구진은 지난달 29일 “비타민D가 코로나 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을 닫힌 구조로 유지시켜 인체 감염을 막는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멀홀랜드 교수는 또 “비만환자가 코로나에 더 취약하다.”면서 “지용성인 비타민D는 지방 조직에 축적되므로, 비만인 사람은 비타민D를 그만큼 활용하지 못한다. 비타민 D 부족인 사람이 많은 나라에서 코로나가 더 심했던 것도 이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미국 플로리다대학 연구진에 따르면 비타민D 결핍이 있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코로나 확진 가능성이 4.6배 높다.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비주 스킨클리닉>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지금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동안피부만들기’ 이벤트로 Scalet 2회 + PRP 1회 + Collagen 재생부스터 1회 + 보톡스 10유닛을 999달러(정가 1,880달러)에, ▶‘V라인 만들기’ 이벤트로 콜라겐 씨앗주사 1회 + 목주름 실리프팅 1회 + 물광 주사 1회 + 보톡스 10유닛을 999달러(정가 1,780달러)에, 그리고 ▶‘화요일 Special’로 V라인 얼굴 윤곽 주사를 199달러(정가 399달러)에 제공한다. 또 화요일엔 보톡스를 유닛당 5달러에 맞을 수 있다.

 

한방 치료 + 스킨케어 + 메디스파를 한곳에서

<비주 스킨클리닉>에서는 한방 치료와 스킨케어는 물론 전통적인 휴식과 의료 기술을 혼합하여 마음을 편안하게 하면서 피부를 젊게 만드는 메디스파도 즐길 수 있다.

 

문의: (562) 943-1234

주소: 1401 S. Beach Blvd. #G1, La Habra, CA 90631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