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건강즙 및 액상차, 직접 생산·판매합니다”
04/05/21  

부에나파크 <삼희건재>

 

지난 20여 년 동안 미주 전역의 한약재 도매상들에게 엄선된 한약재와 녹용, 인삼을 전문적으로 공급해 오던 부에나파크 <삼희건재>가 < Sam Hee Herb>라는 이름으로 인터넷 쇼핑몰을 구축하고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도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삼희건재>는 미국 농무성(USDA)의 녹용 검역권, 야생동물 취급권 및 헬스디파트먼트의 안전설비 사용허가를 취득한 정식등록 업체이다.

 

건강 도움되는 각종 즙, 액상차 등 직접 제조 판매

<삼희건재>는 감기 예방, 숙취 해소에 도움을 주는 양파즙, 호흡기와 천식 완화에 도움을 주는 도라지·배즙 등의 다양한 즙, 감기예방과 피로 해소 등에 도움이 되는 쌍화차를 비롯한 다양한 액상차를 오렌지카운티 업체 가운데 가장 많이 보유한 15대의 생산설비를 이용해 위생적인 환경에서 제조하고 이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Sam Hee Herb>만이 가지고 있는 야생볶음메밀차(몽고산으로 콜레스테롤, 혈압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도 판매한다. 제품 제작에는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삼희건재>는 약을 달일 수 있는 면허를 보유하고 있다.

한의사의 요청이 있는 경우 한방 약재를 이용해 환으로 제조해 주기도 한다.

 

<삼희건재>의 원종학 대표는 “저희가 판매하는 한약재와 건강식품들은 거의 대부분 방부제가 가미되지 않은 원료를 사용합니다. 최고의 재료로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지요. 그리고 지난 20여 년 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최고의 장비는 최고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바탕입니다.”라며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직접 최고의 건강식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주 전역 배송 서비스…인터넷 주문도 가능

<삼희건재>에서는 생산하는 각종 건강식품을 미주 전역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타주에 있는 가족이나 친지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도 있다. 또 지금까지 직접 구입하기 힘들었던 녹용이나 인삼을 소량도 판매해 일반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이런 약재를 구입해 복용할 수 있다. 더구나 도매상-소매상의 경로를 거치지 않고 공급업체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어 소매상에서 구입할 때보다 가격도 훨씬 저렴하다.

 

인터넷을 이용해 주문할 수도 있다. < Sam Hee Herb>의 홈페이지인 ‘sndherb.com’를 방문하면 다양한 한약재와 건강식품을 검색, 주문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562) 210-7779

주소: 7212 Orangethorpe Ave., Buena Park, CA 90621

<삼희건재>는 15대의 건강식품 생산 설비를 보유하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각종 즙과 액상차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사진=<삼희건재>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