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혈관이 건강을 지켜 줍니다”
03/25/24  

전문 한방클리닉 <기린한방병원> 이전 진료

20년 전 성장탕을 연구 개발하여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보급했던 성장탕의 원조 한의원인 <기린한방병원>이 새 장소로 이전, 진료하고 있다.

<기린한방병원>은 성장탕의 원조 한의원으로서 한방에서 소아청소년과를 크게 발전시키는 촉진제 역할을 했고, 또한 청혈탕을 개발하여 중년이상의 모든 환자들에게 심혈관 질환 예방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기린한방병원>은 특화된 진료로 유명한 곳이다.

■ 최고의 혈액순환 “청혈탕”
기린한방병원이 20년 이상의 임상경험을 통해 예방의학의 중요성을 체감하고 심장 및 혈관질환을 예방하고,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고 노폐물이 혈관에 축적되지 않게 도와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심혈을 기울여 조제한 것이 바로 ‘청혈탕”이다
순수 생약으로만 조제된 “청혈탕”은 혈관 정화는 물론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며 내장지방을 감소시켜 비만, 고혈압, 협심증, 고지혈증, 식곤증, 흉통, 불면, 호흡곤란증 등에 큰 효험이 있는 명약이다.
또한 기운이 없고 쉽게 피로한 분들을 위한 보약으로, 휴대가 편리하고 기와 혈을 보해주는 “청혈공진단”은 타 공진단과 달리 청혈의 기능을 가미한 기린한의원만의 특화된 공진단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기운 향상과 감기 예방을 위하여 일반 쌍화탕이 아닌 보약화된 “보양쌍화탕”을, 최근에는 “요통”에 특화된 묘약을 개발하여 임상중이며 만성 비염질환 환자을 위한 “비염환”을 선보이고 있다. 기린한의원에서 판매중인 “변비환”은 복용한 분들의 칭찬이 자자하여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께 희소식으로 벌써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특히 무릎관절 및 요통에 효과가 임상적으로 확인된 “관절환”은 한국에서도 선호하여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고 한다. 방문상담 또는 전화상담 환영 하며 방문 시 무료로 진맥을 통하여 몸의 상태를 진단해 준다.

■ “기린 성장탕” –“성장”과 “총명”을 동시에
2023년, California에서 National Youth Baseball Team에 2명이 선발되었는데 이들은 2021년부터 <기린한방병원>의 성장탕을 복용하고 있었다. 부모의 유전적인 원인도 있었겠지만 1년사이에 6” 이상 성장시킨 놀라운 <기린한방병원>의 성장탕은 성장판 검사와 세밀한 신체 검사를 통하여 각 개인에게 가장 알맞는 영양분을 공급함으로써 “성장”과 “총명”을 한번에 해결한다.

■ 각종 통증에서 해방
‘내 몸이 최고의 의사’라는 말이 있다. 우리 몸은 자연 치유 능력이 있는 것이다. 그러나 면역력이 약해져 있다거나 오장육부의 균형이 틀어져 있는 경우, 특정 원인으로 인한 통증으로 시달리는 경우에는 인체의 자연 치유를 도와줄 수 있는 요법을 시행하는 것이 좋다. <기린한방병원>은 오장육부의 균형을 잡아 신체의 전체적인 회복을 도와주는 ‘화침’‘사암침’ 등의 침치료를 통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통증을 완화시킨다.
홍기옥 원장과 김창호 원장 두 분의 협진으로 급, 만성 통증 치료와 함께 한방소아 청소년과, 한방내과, 침구과, 한방부인과를 진료한다.

■ 클레버케어 환영…각종 보험 적용
<기린한방병원>에서는 클레버케어를 비롯해 시니어 메디케어 HMO, 커버드 캘리포니아, 각종PPO등 다양한 보험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전화 상담 및 보험 커버 문의도 환영한다.

예약 및 문의: (714) 752-6320
주소: 7461 La Palma Ave. #A, Buena Park, CA 9062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