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명품백을 최저의 가격에
07/13/20  

부에나파크 <ESR USA Holdings>

 

지난해 8월, 각계의 인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부에나파크 소스몰(The Source Mall)에서 성대하게 문을 연 <ESR USA Holdings>가 사세 확장과 더불어 명품관을 개설했다.

 

그간 갖고 미국에서 제조된 뛰어난 효능의 건강보조 제품들에서부터 고품질의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등을 한인사회는 물론 일반 주류사회에까지 선보여온 <ESR USA Holdings>가 개설한 명품관에는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명품백들이 자리를 잡고 있다. 이들 명품백들은 백화점이나 브랜드 스토어를 제외한 소규모 병행업자들이 이태리가 아닌 루마니아, 터키, 베트남 등 제3국에서 만들어 오는 저가 명품들과 비교해 품질면에서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명품 A/S 센터 서비스 가능

저가의 제품들은 명품 A/S 센터에서 기본적인 A/S 를 받을 수 없는는 반면, <ESR USA Holdings>가 판매하는 명품 제품들은 명품 A/S 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구입 후 보수와 관리 측면에서도 진정한 명품으로서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현재 <ESR USA Holdings> 명품관에서 판매되는 명품백들로는 Gucci, Prada, Ferragamo, Miu Miu, Versace, Jimmy Choo 브랜드 등이 있으며, 하이엔드에 속하는 Chanel, Hermes, Louis Vuitton 등은 내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ESRNOW.com)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어 편의성도 갖추었다.

 

최저 가격 보장제 운영

가격도 백화점이나 타 브랜드 매장보다 저렴하다.

<ESR USA Holdings> 측은 “만일 구입 30일 내로 동일한 제품이 백화점이나 타 브랜드 매장에서 더 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 그 차액의 110%를 환불해주는 파격적인 가격 보장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며 “매장 내 어떤 제품이든지 최고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부에나파크 <ESR USA Holdings> 명품관에서는 명품백 외에도 수면 중에 지방을 태워서 다이어트는 물론 숙면까지 취할 수 있게 해주는 천연성분의 NightSlim 제품을 비롯해 바쁜 생활 가운데 자꾸 깜빡 깜빡하고 기억력과 집중력이 떨어지는 사람들은 물론 치매 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Brain Support’ 제품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ESR USA Holdings>는 부에나파크 소스몰의 사무실 건물 3층에 자리하고 있다.

매주 월~금요일, 오전 9:30분 ~ 오후 6:00까지 문을 연다.

 

문의: (714) 249-7588

주소: 6940 Beach Blvd. #D-309, Buena Park, CA 90621

목록으로